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링크/핫이슈

2022년 포뮬러1(포뮬러원,F1) 출전선수 탑 7 블로그 3

by 노다지네 2022. 2. 14.
반응형

■ 2022년 포뮬러1(포뮬러원, ,F1) 출전선수 탑 7 

 

1. 루이스 헤밀턴(Lewis Hamilton)

'Still I Rise' – 이 글귀는 루이스 헤밀턴의 헬멧 뒷면에 새겨져 있고 어깨에 문신이 새겨져 있다. 2007년  F1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신인 경기 중 하나로 기대를 저버린 이후로 말 그래도 그가 한 일은 이것이 전부입니다, 그의 영웅 Ayrton Senna

를 제치고 역대 폴 포지션 1위에 올랐고, 미하엘 슈마허를 제치고 우승 열에서 1위에 올랐고, 그 후 전설적인 독일인의 7개 세계 타이틀과 동률을 이루었습니다. 

그가 대화에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게다가 그는 경주 드라이버가 어떻게 생각하고, 옷을 입고,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정 관념에 순응하기를 거부하는 그의 가차 없는 속도를 결합하여 자신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존경스러움은 포뮬러1에서 어렵게 얻었지만 해밀턴은 모든 동료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트랙이 어떻든, 조건이 어떻든, 상황이 어떻든, 바이저가 내리고 조명이 꺼지면 해머타임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2. 조지 러셀(George Russell)

그는 모토를 가진 드라이버입니다

조지 러셀은 지금까지 포뮬러1에서 그 기준에 따라 살았고, 신인 시즌에 21번의 그랑프리에서 노련한 팀 동료인 로버트 쿠비카를 제치고, 2021년에 윌리암스를 다시 시상대에 올랐으며, 루이스 해밀턴과 함께 2022년 메르세데스 레이스 시트를 달렸습니다.  

그 뛰어난 기본 속도는 러셀이 포뮬러1으로 가는 길에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브리톤은 2017  GP3 챔피언십을 향해 돌진했고 엄청난 압박 속에서 2018년 포뮬러 2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그의 잠재력을 발견한 세계 챔피언 메르세데스는 러셀이 이미 DTM 계약을 체결한 2017년에 그를 주니어 프로그램에 영입하기 위해 급히 달려왔습니다, 그는 메르세데스-파워드 윌리암스 레이스 드라이브를 달리기 전에 force india와  silver arrow의 테스트를 통해 연습 세션을 통해 더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라이벌에게 땅을 양보하는 것을 거부하고 까다로운 패스를 시도하는 것은 러셀의 승리 정신을 뒷받침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가 2020년  Sakhir 챔피언이  covid-19에 의해 무너졌을 때 메르세데스의 일회성 출전을 위해 루이스 헤밀턴을 대체하도록 부름을 받은 이유입니다.

그 스타 턴은 러셀이 단 0.026초 차이로 폴에서 놓친 후 메르세데스의 충실한 Valtteri Bottas를 추월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2021년 윌리암스에서 머리를 숙이고 첫 득점과 포디움을 기록하면서 더 큰 상을 주시했고, 열심히 일하고 집요하고 엄청난 도전이지만 언제나 처럼 "Russell Rocket"는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3. 맥스 베르스타펜(Max Verstappen)

그는 이름으로 Max이고 본성으로 Max 입니다

17세의 나이로 포뮬러1의 최연소 경쟁자가 된 베르스타펜은 자신의 차, 경쟁자 및 스포츠 기록을 한계까지 밀어붙였습니다. 사자의 심장을 가진 아기 얼굴의 더치맨은 본능적인 레이싱 스타이롤  Toro Rosso와 Red Bull을 압도했습니다

포뮬러1의 최연소 득점자는 18세 228일의 나이로 최연소 레이스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기회주의적이지만 통제된 드라이브로 2016년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에서 데뷔했습니다. 진정한 휠 투 휠 레이서, 브라질의 또 다른 멋진 드라이브 배낭의 뒤에서 위험한 젖은 트랙의 연단까지 계속해서 찬사를 받았습니다. 베르스타펜의 제한없는 태도와 단단한 수비는 때때로 그를 동료 및 급여 관리자와 함께 뜨거운 물에 빠뜨렸습니다. 그러나 처음에 그의 잠재력을 훼손한 실수는 성숙하게 되었고, 그를 블록버스터급 재능으로 만드는 허세와 에너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2021년 루이스 해밀턴과 라운드 대결에서). 전 포뮬러1 드라이버 조스 베르스타펜과 초고속 카트 Mum Sophie Kumpen의 아들인 경주는 그의 유전자를 통해 이루어집2니다. 모나코에 살기 위해 아빠집에서 이사를 왔지만 베르스타펜은 여전히 가족과 가까이 지내고 있으며 자신의 생각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여전히 놀라울 정도로 수줍음이 많습니다.

불과 24세의 나이로 네덜란드 최초으 세계 챔피언이 된 이후 다음 세대를 이끌 빛에 대한 기대를 하늘 높이 치솟지만 베르스타펜을 사용하면 하늘이 한계라는 느낌이 듭니다.

 

4. 세르히오 페레즈(Sergio Rerez)

그는 Lucha Libre의 땅에서 온 부드러운 터치를 가진 파이터입니다.

F1에서 Perez의 명성은 그랑프리 경주에 대한 반대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한편으로 그는 무리를 헤치고 득점을 위해 씨름하는 강력한 전투원입니다. 트랙에서의 만남에 약간의 향신료를 추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그의 팀 동료조차도 항상 멕시코의 열기를 피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면에 Perez는 부드러운 오퍼레이터이며 타이어 관리의 대가로 추가적인 성능을 이끌어내고 그에게 전략에 대한 우위를 제공합니다. Sauber, McLaren, Force India 및 Racing Point에서 근무한 후 그리드에서 확고한 인기를 얻은 Perez는 분석적인 레이서 및 팀 플레이어로 성숙했습니다.

자랑스러운 동포인 Guadalajara 총잡이는 F1 역사상 다른 ​​어떤 멕시코 선수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Sakhir 2020에서 그는 또한 먼저 체크무늬 깃발을 가져와 영웅이자 동포인 Pedro Rodriguez와 일치시켰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Max Verstappen의 2021년 챔피언십 우승 캠페인에 강력한 지원을 제공했으며 자신의 기록에 또 다른 승리를 추가했습니다. 특히 Verstappen이 팀 동료인 경우 더 많은 승리가 보장되지 않을 수 있지만 Perez는 열심히 일하고 마음으로 경주하고 있습니다.

 

5. 샤를 르클레르(Charles Leclerc)

지중해의 목가적인 모나코에서 태어난 Leclerc는 기대의 파도를 타고 F1에 도착했습니다.

GP3와 포뮬러 2의 왕관을 향해 달리는 과정에서 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그는 불타는 기둥 위치에서 그의 차가 Silverstone에서 두 번 화재를 일으킨 경우에도 승리를 거머쥐며 무리를 헤쳐 나갈 수 있는 능력에 이르기까지 눈부신 일련의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연속 우승을 통해 Leclerc는 포뮬러 1 경주의 큰 연못에서 또 다른 유용한 도구인 압력을 처리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2018년 F1에 오른 Leclerc는 토요일에는 폭발적인 속도를, 일요일에는 화려한 레이싱을 선보이며 Sauber를 한계 이상으로 끌어올렸고 2019년 페라리에서 돈으로 살 수 없는 레이스 시트를 획득하여 신발에 발을 들였습니다. 스쿠데리아의 마지막 세계 챔피언인 키미 라이코넨. 

그곳에서 그는 즉시 고양이를 속담에 나오는 비둘기 사이에 두었고, 확립된 1위인 Sebastian Vettel과 함께 일대일 관계를 맺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스파에서 F1의 첫 번째 승리를 거둔 후 일주일 후 페라리의 성스러운 몬차에서 또 한 번의 승리가 이어졌습니다. tifosi는 또 다른 새로운 영웅을 찾았습니다. 그는 Scuderia와 함께 한 시즌 동안 Vettel을 능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었으며, 이듬해 그는 엄청난 유행을 반복했습니다.

차 밖에서 Leclerc는 겸손하고 사려 깊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매우 개인적인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 흥미진진한 젊은 재능은 2015년에 사망한 그의 친구이자 멘토이자 F1 드라이버인 그의 아버지인 고인이 된 아버지 Herve와 Jules Bianchi를 위해 경주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증거로 두 사람을 자랑스럽게 하고 있다.

 

6. 카를로스 사인즈(Carlos sainz)

그는 마드리드 레이싱 왕족 출신의 투우사입니다.

2015년 Toro Rosso에서 Max Verstappen과 함께 F1의 Bull Ring에 입성한 후 Sanz는 빠르게 투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집요한 레이서인 그는 무리를 헤치고 나아가면서 자동차를 가장자리에 둡니다. Sainz가 Chilli라는 별명을 얻은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이 스페인 사람은 지적이고 본능적이어서 경주를 통해 자신의 길을 생각합니다. 이 차분한 기질은 그를 따라다니며 유명인으로 그랑프리 경력을 쌓아야 한다는 압박감에도 흔들리지 않습니다. 

Sainz는 더블 월드 랠리 챔피언이자 그의 이름을 딴 그의 아들이며 아버지의 운전 기술을 F1 서킷에 가져왔습니다. 주니어는 맛있는 드리프트를 좋아합니다. 

유명한 아버지의 타이어 트랙을 따라간 후, Sainz는 채워야 할 큰 레이싱 부츠가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McLaren에서 어린 시절 영웅 Fernando Alonso를 교체했고 이제는 Ferrari에서 이전에 Sebastian Vettel이 소유했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스포츠 거물들의 그늘 아래서 산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Sainz는 그것을 처리하려는 추진력과 성향을 보여주었습니다. 바모스!

 

7. 랜도 노리스(Lando Norris)

Lando Norris는 Star Wars의 반란군 Lando Calrissian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의 엄마는 그 별명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풍부한 공급에 재능과 투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McLaren은 2019년 F1의 은하계 속으로 그를 빠르게 추적하기 전에 2년 동안 책에 영국 10대를 두었다. 그들을 내려.

높은 평가를 받고 훨씬 더 경험이 풍부한 카를로스 사인츠와 함께 그의 신인 시즌은 인상적이었습니다. 일대일 예선전에서 스페인 선수를 압도했고, 11번의 득점에서 득점했지만 상위 10위 안에 드는 기회를 겨우 간신히 놓쳤습니다. 챔피언십 배치. 2020년에도 비슷한 패턴으로 상냥한 영국인이 시상대에 오르고 전체 9위에 올랐습니다.

그의 멈출 수 없는 상승은 2021년에도 계속되었으며, 또 다른 시니어 팀 동료인 Daniel Ricciardo를 제치고 최종 드라이버 순위에서 P6까지 올라감에 따라 4개의 포디움이 추가되고 거의 레이스에서 승리했습니다.

트랙을 달리는 흥미진진한 재능 Norris는 겸손한 매력으로 가득 차 있고 예술적인 면은 그가 취미로 자신의 경주용 장비를 디자인하고 칠하는 것을 봅니다. 미래를 위한 초점은 McLaren이 젊음을 정상으로 되돌리겠다는 약속에 의존함에 따라 연합하는 예술성과 야망에 있습니다.

Norris는 다운포스가 그와 함께 하기를 희망합니다…

 

2022년 포뮬러1 탑 7 이외의 선수들외 소식

포뮬러원 '21결과~ '22년 포뮬러원(F1) 

 

포뮬러원 '21결과~ '22년 포뮬러원(F1) 준비 블로그 1

젊었을때 친구가 자동차 전문 레이서로 활동했는데 어느날 그 친구의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갔는데 시내를 빠져 나가는 순간 그 당시 스틱(수동)으로 기어 변경하면서 속도를 높였다 늦췄다하

nodajinee.tistory.com

2022년 포뮬러원(포뮬러1,F1) 일정 F1출전선수

 

2022년 포뮬러원(포뮬러1,F1) 일정 F1출전선수 블로그 2

■ 2022년 FIA 포뮬러 원(포뮬러1) 월드 챔피언십 대회 개요 1950년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이 시작된 이래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모터 레이싱 대회이자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례 스포츠 시

nodajinee.tistory.com

F1그랑프리, 포뮬러1,포드F1 50, F1갤러리,  F1 963, F1, 포드 F1 50랩터, F150라이트닝, F1, 2021, F1 2022, F1순위, 포뮬러원코리아그랑프리, 포뮬러원국제자동차경주, 코리아인터네셔널서킷, 포뮬러원피트, 포뮬러원패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