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링크/패션뷰티

잇지 일상룩, 몽클레르, 디카페인 커피, 메타버스 패션 위크

by 노다지네 2022. 3. 25.
반응형

ITZY(있지)의 일상룩, 패스트패션을 만나다  H&M과 함께

https://vodo.kr/n1U7bgq

 

ITZY(있지)의 일상룩, 패스트패션으로 만난다... 'H&M with ITZY' 컬렉션

/사진=H&M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그룹 'ITZY(있지)'와 함께한 'H&M with ITZY' 컬렉션을 출시한다.  밝은 에너

vodo.kr

 

황민현, 몽클레르와 계속 인연......

https://vodo.kr/8SmEg4V

 

​황민현, 몽클레르와 4년째 인연 이어간다

가수이자 배우 황민현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의 한국 앰버서더로 4년 연속 발탁됐다. 이로써 2022년에도 몽클레르와 황민현은 다채로운 협업을 이어간다.

vodo.kr

 

무크 화이트 스니커즈...봄 스타일링

https://vodo.kr/Q7xHT0X

 

산뜻한 봄 나들이, 발끝패션이 완성한다

완연한 봄날이 얼마 남지 않은 듯하다. 새로운 시작과 출발을 상징하는 계절이 봄이라면 패션의 완성은 밭끝의 슈즈로 결정된다.  봄 스타일링 참고할 만한 슈즈 신상을 소개한

vodo.kr

코로나 불면족 디카페인 인기 급상승 ..한국 성인 1인당 평균 커피 소비량이 353장으로 세계 평균을 넘네요

https://vodo.kr/ropfNfD

 

‘코로나 불면족’ 급증에 디카페인 커피 인기 ↑

- 코로나發 수면 장애 늘면서 디카페인 커피 수요 급증 한국인의 커피 사랑은 대단하다. 한국 성인 1인당 연간 평균 커피 소비량은 353잔으로, 세계 평균(132잔)의 2배 이상을

vodo.kr

호간, 제 1회 메타버스 패션위크 참여...

https://vodo.kr/kwNYWci

 

호간, 제 1회 메타버스 패션위크 참여... 버추얼 팝업스토어 선봬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호간(Hogan)이이 급성장중인 럭셔리 메타버스 액티베이션 전문 마켓플레이스인 익스클루시블(Exclusible)과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사진

vod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