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링크/핫이슈

트로트 1위가 임영웅이네요, 임영웅 최근소식

by 노다지네 2023. 7. 24.
반응형

◈ 스타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싸이 순으로 분석

임영웅

 

인기 순위

스타 브랜드평판 2023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싸이 순으로 분석됐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31개월 연속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랐다.

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임영웅 브랜드는 이달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지수 807만9244로 1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3년 6월 23일부터 2023년 7월 23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6768만1329개를 추출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해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임영웅의 참여지수는 150만5338, 미디어지수는 246만7131, 소통지수는 204만2324, 커뮤니티지수는 206만4451로 각각 나타났다. 전달 브랜드평판지수 1001만8257과 비교하면 19.35% 하락했다.

2위는 가수 이찬원이었고 3위는 김호중, 4위는 장윤정, 5위는 영탁 순으로 나타났다.

 

임영웅신곡

임영웅, 인기 '고공행진'…자작곡 '모래 알갱이' MV 1000만뷰 돌파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에서 시작해 다양한 자연 풍경을 담고 있다.

더불어 바닷가 모래사장을 비롯해 걷는 모습부터 사막을 가로질러 운전하는 모습, 경비행기를 타고 창공을 누비는 모습 그리고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 임영웅의 다양한 활동도 담겼다.

임영웅은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라는 서정적인 가사는 듣는 이를 위로한다.

임영웅 모래알갱이

 

트로트 경쟁

가수 김호중, 김희재, 임영웅이 치열한 3파전을 벌인다.

24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임영웅이 지난주 1위에 이어 2주 연속 1위에 도전한다.

트롯 황태자 임영웅의 ‘사랑해요 그대를’와 함께 1위에 도전하는 곡은 김희재의 ‘짠짠짠’과 김호중의 ‘애인이 되어줄게요’. 자타공인 트롯계 최고 스타들이 ‘더 트롯쇼’ 왕좌를 두고 치열한 경합을 펼치는 가운데 7월 넷째 주 1위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부

임영웅은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각 1억 원씩 총 2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습니다. 기부 때마다 소속사와 함께 통 큰 금액을 전달하는 임영웅입니다.

이에 영웅시대도 응답했습니다. 영웅시대는 임영웅과 뜻을 함께하고자 팬카페를 통해 모금을 진행했고, 회원들의 동참으로 모인 무려 4억26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습니다.

 

임영웅CF

임영웅의 TV CF 촬영을 마쳐 편집 중이며 조만간 온에어 될 예정이다. 공개될 CF 영상은 'TS샴푸'의 브랜드 메시지와 색다른 매력의 임영웅을 담은 것으로 전해진다.

TS트릴리온과 임영웅의 인연은 'TS샴푸'의 전속모델 계약으로 22년 7월부터 시작되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재계약 배경에는 임영웅의 밝고 정직한 이미지와 'TS샴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부합하여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게 되었다.

 

임영웅·소유, 때아닌 열애설

가수 임영웅, 소유가 때아닌 열애설에 휩싸여 곤혹을 치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영웅, 소유가 제주도의 한 식당 사장과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임영웅, 소유가 각각 사장과 찍은 사진이었으나, 사장의 옷이 같다는 이유로 두 사람이 함께 식당을 찾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고 열애설로 번졌다.

이에 임영웅은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조영수 작곡가와 함께 놀러 와서 맛있는 것도 먹고 음악 이야기도 많이 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소유의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관계자 역시 “소유는 최근 촬영을 위해 제주도에 방문했다. 임영웅과 우연히 동선이 겹쳤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임영웅 민간참여

축구 유튜브 채널 '고알레'는 15일과 16일 잇따라 손흥민과 임영웅이 한팀에 속해 조기축구팀을 상대로 경기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영상은 이미 조회수 100만회(16일 오후 6시 기준)를 훌쩍 넘겼고, 이튿날 공개된 영상 역시 7시간 만에 50만회를 노리는 등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임영웅은 학창 시절 축구선수로 활약했던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가 가수 활동을 하면서도 축구 활동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이번 영상에서 특히 임영웅은 손흥민이 날카롭게 패스한 공을 받아 감각적인 로빙 슛을 차 넣어 골망을 흔드는 장면으로 눈길을 끈다.

임영웅은 골을 넣은 뒤 손흥민 특유의 카메라 세리머니를 선보여 손흥민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임영웅손흥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