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링크/패션뷰티

놀면뭐하니? 놀뭐의 새 예능대세 이미주 밀리언셀러 화장품 모델 됐네

by 노다지네 2022. 1. 17.
반응형

지난해  MBC 연에대상에서 신인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놀면뭐하니?" 이미주 예능 대세가 광고계의 대세로 자리잡을 수 있을까??

걸그룹 러블리즈출신의 방송인으로 최근 '식스센스와 '놀면뭐하지", 런웨이 2 등 각족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미주가 프리이멈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의 스킨 일루미네이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비디비치는 유쾌하고 솔직 발랄한 매력으로 MZ세데에게 큰 호감을 얻고 있는 미주가 브랜드의 대표 인기 제품이 스킨 일루미네이션의 밝고 화사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또한 최근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두꺼운 피부 화장 대신 얇고 가볍게 발리는 메이크업 베이스가 재조명을 받고 있는데, 이에 적극적인 앰배서더 마케팅을 통해 20~30대 인지로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비디비치의 스킨 일루미네시션은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브랜드의 밀리언셀러 제품 중 하나다. 최근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두꺼운 피부 화장 대신 얇고 가볍게 발리느 메이크업 베이스가 재조명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점유율을 높인다는 계획인데  비디비치 관계자는 "최근 국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미주를 통해 제품의 화제성과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 이라며 "스킨 이루미네이션을 브랜드의 빅히러로 제품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놀면뭐하니, 놀면뭔하니노래, 놀면뭐하니우동, 놀면뭐하니도토페, 놀면뭐하니콘서트, 놀면뭐하니달력, 놀면뭐하니pd, 놀면뭐하니성시경, 놀면뭐하니이미주, 놀면뭐하니가수, 놀면뭐하니미주, 놀면뭐하니오영수, 놀면뭐하니우동집, 놀면뭐하니결방, 놀면뭐하니정준하, 놀면뭐하니도토페, 놀면뭐하니티비나무, 놀면뭐하니다시보기티비나무, 놀면뭐하니12회다시보기, 놀면뭐하니117회다시보기, 놀면뭐하니갤러리

2022년 이이경 이미주 방송연예대아 축하공연....이경씨  부드럽지 않은 춤사위가 재미졌죠.

이미주 이이경씨 남사친말고 진짜 사귀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