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CAT)와 반려동물(PET)

내 반려묘 라임이 애교는 발라당 뿐이고, 집사가 훈련을 잘 시켜야 되네요

by 노다지네 2022. 1. 31.
반응형

내 고양이 어렸을때는 이렇게 이쁘고  귀여웠는데 지금도 귀엽지만.....이 글 올리는 지금은 내 의자 뒤에서 코골면서 자고 있어요, 간식만 주면 먹고 자네요....ㅎㅎㅎ, 

그리고 지금까지 전선도 안 건드리고 의자 스크레치 안내고 대단해요.....숫컷인데 그러네요

어릴쩍 내 고양이

고양이가 아무리 많이 잔다지만  늘 앉아 있던 책상앞에 와서는  이제는 앉아서 졸아요..제가 불러도 관심없고 간식으로 눈뜨게 하고 싶지만 ㅎㅎ  이 날은 간식을 너무 많이 줘서 조는 것 같아 자면서 사람들처럼 순간 비틀하다가 제자리로 돌아오지 않을까 하고 지켜 봤어요.  하지만 꽤오래 졸고 있네요.. 대단한 고양이 입니다...ㅎ

간식 믾이 먹고 조는 고양이.

꾹꾹이는 안하는데 부비부비는 자주는 아니지만 잘해줍니다..

얼굴을 가까이 대면 싫으면 돌리고 괜찮으면 머리박고 있고 좋으면 부비부비 해줍니다.  

이걸라도 해줘야 밥을 주지요`` ㅎ

부비부비 고양이

오랬동안 개인 훈련한  오른쪽, 왼쪽 하이파이브 훈련 입니다.

할때마다 재미도 있고, 고양이  실력이 느는 것  같아요..집사  생각이겠지만요....그래도 좋네요

순서가 왼발부터인데 오른발 들면 다시 앉아 시키고  새로 하면 또 잘해요.. 간식 조금 덜 주면 더 달라고 오른발로 내 팔을 잡아 끌면서 제 눈을 봅니다. 

적당이 먹고 간식 끝하면 앉아서 뒷처리 합니다...ㅎㅎ

고양이 개인훈련

이것은 오늘 영상인데 개인훈련에 집사 앞에 오는거 추가해서 해봤어요,

간식먹는 자리에서 아직 간식은 들고만 있고 열지 않은 상태에서 올지 안올지 몰라서  설마 오겠냐고 생각하고 해 봤는데.....이게 왠일 자연스럽게 다가 오네요, 간식 냄새 안맞고도 오는건지 궁금해 집니다.  아~~ 똑똑해진건가 하는 생각도 있어요...ㅎㅎ

고양이 부르기 훈련

제 고양이 스코티쉬폴더의 경우 근친교배로 인해 유전적 결함이 있는 거 아시죠?  다른 냥이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vodo.kr/4bIsUqa

 

[반려동물 건강이야기] 순혈주의는 비극을 낳는다냥! 고양이유전병

  [반려동물 건강이야기] 순혈주의는 비극을 낳는다냥! 고양이유전병 [24시 안산 온누리동물메디컬센터 박한별 대표원장] 유럽에서는 유전병 대물림이 예상되는 품종은 교배에

vodo.kr

 

고양이털제거, 고양이털청소기, 고양이털 알레르기, 고양이 털관리, 고양이 털빠짐, 고양이 털갈이, 고양이 털, 고양이 털이불, 고양이 털공,

고양이 털 밀기, 고양이 털 제거기, 고양이 털 제거방법, 고양이 털 알레르기증상, 고양이 털깍기, 고양이 털갈이 시기, 고양이털 공기청정기, 고양이털갈이 대처 방안, 고양이 털 폐, 고양이 털 바리깡, 고양이 털 장갑, 고양이 털 윤기

아메리탄와이어헤어, 아메리칸컬, 아비시니안고양이, 오리엔탈고양이. 오시캣, 유러피안버미즈, 어그저틱고양이, 이집션마우고양이, 자바니즈고양이, 재패니스밥테일, 컬러포인트쇼트헤어, 코니시렉스, 코랫, 터티시반, 터키시앙고라, 통키니즈고양이, 페르시안고양이, 하바나브라운아메리탄와이어헤어, 아메리칸컬, 아비시니안고양이, 오리엔탈고양이. 오시캣, 유러피안버미즈, 어그저틱고양이, 이집션마우고양이, 자바니즈고양이, 재패니스밥테일, 컬러포인트쇼트헤어, 코니시렉스, 코랫, 터티시반, 터키시앙고라, 통키니즈고양이, 페르시안고양이, 하바나브라운

 

 

댓글